telecom.kr [경영전략(戰略) ] 블루오션 전략(戰略) 비평 > telecom1 | telecom.kr report

[경영전략(戰略) ] 블루오션 전략(戰略) 비평 > telecom1

본문 바로가기

telecom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략(戰略) ] 블루오션 전략(戰略) 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0:20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블루오션 전략 비평.ppt




[경영전략(戰略) ] 블루오션 전략(戰略) 비평

Download : [경영전략] 블루오션 전략 비평.ppt( 62 )




[경영전략(戰略) ]블루오션전략(戰略) 비평

[경영전략]%20블루오션%20전략%20비평_ppt_01.gif [경영전략]%20블루오션%20전략%20비평_ppt_02.gif [경영전략]%20블루오션%20전략%20비평_ppt_03.gif [경영전략]%20블루오션%20전략%20비평_ppt_04.gif [경영전략]%20블루오션%20전략%20비평_ppt_05.gif [경영전략]%20블루오션%20전략%20비평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블루오션 전략(戰略) 을 읽은후 비평한 발표용 PPT 보고서입니다.[경영전략]블루오션전략비평 , [경영전략] 블루오션 전략 비평경영경제레포트 ,
다. 관련 발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블루오션 전략(strategy) 등장 배경
2. 레드오션과 블루오션 비교
3. Eric 법칙
4. 블루오션, 그거 어디에 있는데? (비평)
5.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은 앙고 없는 찐빵이다 (비평)
6. 배은망덕한 『블루오션 전략(strategy)』 (비평)
7. So What? (둘 다 노려라!)
8. So What? (포괄적인 전략(strategy)을 취해라)
9. So What? (끊임없이 고민, 또 고민하라)



❑ 『블루오션 전략(strategy)』은 앙고 없는 찐빵이다 (비평)
# 중원의 패권을 놓고 일합을 겨루는 메이저 기업의 instance(사례)는 없다
# 조선, 반도체, 자동차, 철강, 전자 등 주요 산업 分析 대상에서 제외
# “기술 혁신을 통한 블루 오션 창출 부분 제외”
➜ 작은 일부의 instance(사례)를 통해 일반화했다는 생각과 이 길이 과연 맞는 길인지에 대한 의구심이 생긴다

❑ 배은망덕한 『블루오션 전략(strategy)』 (비평)
# 블루오션은 기술의 발전에서 비롯되었다
# 발상의 전환만으로는 블루오션으로 갈 수 없다
# 전략(strategy)적 이동과 발상이 블루오션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 풍부한 R&D 예산이 블루오션으로 이어지진 않는다
➜ ‘니치 마켓’에서 ‘블루오션’ 으로의 간극을 뛰어 넘게 한 것은 바로 오늘날의 IT·BT와 기업들의 치열한 R&D 노력이다

❑ So What? (둘 다 노려라!)
# 거대 시장 장악에 노력해야 한다…(투비컨티뉴드 )



블루오션 전략을 읽고 비평한 발표용 PPT 보고서입니다. 관련 발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co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