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레포트(report) ]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 > telecom2 | telecom.kr report

[레포트(report) ]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 > telecom2

본문 바로가기

telecom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7:33

본문




Download : [레포트]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hwp








기업의 얻는 이익
-인건비 감소
-효율성 증가
-기업 discrimination화
-직원이 있는 예…(skip)

[레포트]%20영화관%20서비스%20청사진%20재설개[1]_hwp_01.gif [레포트]%20영화관%20서비스%20청사진%20재설개[1]_hwp_02.gif [레포트]%20영화관%20서비스%20청사진%20재설개[1]_hwp_03.gif



[레포트(report) ]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


Download : [레포트]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hwp( 11 )






다.
그것도 극도의 친절이 더해지면 더욱 당황스럽고 불편해진다.
레포트,영화관,서비스,청사진,재설개,자연과학,레포트
설명


[레포트(report) ]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


레포트/자연과학
순서


[레포트]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 , [레포트]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1]자연과학레포트 , 레포트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

영화관 서비스 청사진 재설개

1.무의미한 단계의 제거
*영화 상영시간 이후의 광고
영화 처음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약5~10분가량
대기업의 광고 및 공익광고 노출
대부분의 고객들은 분노를 느낌

기업이 얻는 이익
-발권을 5~10분 더할수있음(만석이 안되었을 경우에 발권을 더 할수 있음)
-광고 수입료
-혹시 모를 불상사에 대한 예비시간(상영에 필요한 미비한 부분을 준비할수 있음)
-기업간의 우호관계 증진 또는 협력

기업이 겪는 문제가되는점
-고객의 분노
-영화관 이미지 악화

고객이 얻는 이익
-새로운 정보 지각
-상영시간에 조금 늦더라도 영화를 놓치지 않음

고객이 겪는 문제가되는점
-짜증남
-시간낭비

해결방법 제시
기업에 대한 광고 수입료를 올리고 상영되는 광고수를 줄인다면
광고 시간을 줄일수 있으며 상영되는 광고의 퀄리티 또한 높아진다. )









2.셀프서비스
*자동 예매/발매기
나 같은 경우는 처음 만난 상대화 말하기를 꺼려한다.
아무리 좋은 영화를 관람 하였더라도 과연 좋은 기억으로 남을까?
자동 예매/발매기 같은 경우는 오로지 나의 선택이다 내가 생각하고 내가 결정하기 때문에
마음이 편하다 그러므로 내 생각에만 집중할수 있따
하지만 간단한 조작법에 관해서는 꼭 고려 되어야한다.
나보다 심한 사람들은 자기 opinion(의견)을 반영하지 못한채
직원이 추천해주는 영화를 볼수도 있따
또한 창피해서 할인/적립 카드를 사용하지 못할 때도 있따
상대방에게 해가 될까봐 그냥 자기 자신이 손해를 보는 것이다.
고객에게는 광고시간의 의미 부여
(광고 수입료를 위해 상영하는 것이 아닌 혹시 조금 늦는 고객들을 위해
기다리는 것. 이라는 이미지를 심어 준다면 고객들의 불만이 기업의 배려로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co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