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H. Groome의 Christian Religious Education IIIChristian Shared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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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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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기본 지침 속에서 교육자는 4) 회상의 해석학을 이용하여 기독교 이야기와 비전 속에 상징적으로 나타난 진리와 가치를 재확인한다. 5) 교육자는 의심의 해석학을 이용하여 기독교 이야기와 비전에 관한 지배적 해석의 신비와 모순을 벗겨내고 위험한 기억들을 재확인한다. 6) 교육자는 창조적 결단의 해석학을 이용하여 기독교 이야기/비전에 관한 보다 적절한 이해를 구성하고 개인적 사회적 change(변화)를 위해 결단하는 신앙과 삶의 방식이 어떤 것인지를 보게 한다. 여기서 기독교의 이야기/비전을 바르게 설명(說明)하고 적용하는 올바른 해석의 특징은 …(투비컨티뉴드 )
다. 이것은 전적으로 교육자의 영역으로서, 여기서 교육자는 기독교 신앙의 본문을 해석해야할 책임이 있따 믈론 여기서 해석의 지침은 1) 하나님의 통치와 2) 교육자 자신의 현실적 시, 공간에서 제기된 관심과 관점을 기독교 이야기/비전과 연결시켜야 한다는 것, 3) 참여자의 이야기와 비전을 어떤 기독교 신앙의 본문과 연결시켜야 할지를 알아야 한다는 것 등이 세 가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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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행위 : 기독교 이야기와 비전에 접근하기 이 행위는 이전 행위들에서 다루어진 주제와 상징에 적합한 기독교이야기와 비전에 접근하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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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omas H. Groome의 Christian Religious Education IIIChristian Shared Prax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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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행위 : 기독교 이야기와 비전에 접근하기 이 행위는 이전 행위들에서 다루어진 주제와 상징에 적합한 기독교이야기와 비전에 접근하는 것이... , Thomas H. Groome의 Christian Religious Education IIIChristian Shared Praxis인문사회레포트 ,
제3행위 : 기독교 이야기와 비전에 접근하기 이 행위는 이전 행위들에서 다루어진 주제와 상징에 적합한 기독교이야기와 비전에 접근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