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telecom4 | telecom.kr report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telecom4

본문 바로가기

telecom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5:0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x





스타벅스,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커피시장analysis(분석)
스타벅스커피
서론 기업introduction
1.기업introduction

스타벅스는 3인의 동업자 Gordon Bowker, Gerald Baldwin, Zev Siegel이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티와 기타 향신료 등을 판매하는 작은 상점에서 출발하였다.”
2) 기업의 비전과목표(goal)
① 기업의 목적
“최고의 품질과 우리들만의 culture를 판다”
스타벅스는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집이나 직장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편안한 `제3의 장소`를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커피culture를 만드는 데 목표(goal)를 두고 있다 최고급 아라비카산 원두를 구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개봉한 원두는 7일 이내에 사용하는 등 최상의 제품을 유지하기 노력하고 있다

② 기업…(省略)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커피 커피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x( 72 )





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docx_01.gif 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docx_02.gif 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docx_03.gif 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docx_04.gif 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docx_05.gif 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docx_06.gif







순서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다. 당시 스타벅스는 오늘날과 같은 일반 소매 고객 중심으로 한 잔의 커피를 판매하는 사업이 아니라, 최고급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유통하는 회사였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이 세 명의 동업자는 멜빌(Melville)의 모비딕(Moby Dick) 이라는 작품에 등장하는 커피를 사랑하는 피쿼드호의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ck)에서 스타벅스(Starbucks)를 생각해 냈으며, 16세기 노르웨이의 목판화에 등장하는 사이렌(Siren)이라는 인어의 이미지를 심벌로 선택해, 초기 커피 무역상들의 항해 전통과 열정 그리고 로맨스를 연상시키고자 했다. 오늘날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미각을 만족시키면서 스타벅스를 세계적인 커피 culture 기업으로 키운 주인공은 현 스타벅스 회장 겸 CEO인 하워드 슐츠이다. 스타벅스는 현재 전세계 50여 개국 17,000여 매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의 커피 culture 기업으로 성장해 집과 사무실을 떠난 제3의 공간으로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
기업의 비전과 목표(goal)

1)기업정신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co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