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영론] 전자상거래의 관념과 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1:36
본문
Download : 20042m_joongsokiubkyungE.hwp
거래되는 상품에는 전자부품과 같은 실물뿐 아니라, 원거리 교육이나 의학적 진단과 같은 서비스도 포함된다 또한 뉴스·오디오·소프트웨어와 같은 디지털 상품도 …(省略)






레포트/기타
, 1. 전자상거래 定義(정의), 2. 전자상거래의 관념, 3. 전자 상거래와 전통적 상거래와의 비교, 4.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 , filesize : 40K
, 1. 전자상거래 정의, 2. 전자상거래의 개념, 3. 전자 상거래와 전통적 상거래와의 비교, 4.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 , FileSize : 40K , [중소기업경영론] 전자상거래의 개념과 의의기타레포트 , 전자상거래 EC 전자거래
전자상거래,EC,전자거래,기타,레포트
설명
Download : 20042m_joongsokiubkyungE.hwp( 31 )
순서
[중소기업경영론] 전자상거래의 관념과 의의
다. 협의의 전자상거래란 인터넷(Internet)상에 홈페이지로 개설된 상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거래하는 것을 의미한다.
1. 전자상거래 definition
2. 전자상거래의 concept(개념)
3. 전자 상거래와 전통적 상거래와의 비교
4.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전자상거래는 인터넷(Internet)이 보편화되기 이전에도 기업간 문서를 전자적 방식으로 교환하거나, PC통신의 홈쇼핑·홈뱅킹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해 왔으나, 인터넷(Internet)이 대중화되면서 전자상거래는 인터넷(Internet)상에서의 거래와 관련지어 생각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