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事例(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6:32
본문
Download :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포지셔닝 성공 사례(instance)
_SLIDE_2_
목차
현대카드
비 ‘W’ by SK
Adidas
Prugio
Mr. Pizza
기아 자동차
2
_SLIDE_3_
Hyundai Card
브랜드
뚜렷한 목표(goal)고객
고객이 갖는 이점
포지셔닝
전략(strategy)
포지셔닝 슬로건
현대카드
20~30대
젊은고객
감성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차별화
맞춤형
서비스
성별 연령층
직업별 관여도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창의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차별화된 금융영역 구축
3
_SLIDE_4_
4
Hyundai Card
컬쳐 프로젝트
_SLIDE_5_
국외 슈퍼스타들의 콘서트로 文化(문화)생활 공약 !
_SLIDE_6_
6
비 ‘W’폰 by SK
_SLIDE_7_
비 ‘W폰’ by SK
브랜드
뚜렷한 목표(goal)고객
고객이 갖는 이점
포지셔닝
전략(strategy)
포지셔닝
슬로건
W폰
by SK
잠재적
남성
핸드폰
사용자
‘남자다움’을
과시
감성적인 만족
감정/심리전략(strategy)
남자를
남자답게
제품 Concept
메탈 소재를 이용하여 남성 취향의
절제되고 세련된 디자인 추구
광고 Concept
제품의 속성 을 남성의 이미지와
부합되도록 광고를 기획
이를 통해 타 제품과의 차별화 시도
7
_SLIDE_8_
브랜드
뚜렷한 목표(goal) 고객
고객이
갖는 이점
포지셔닝
전략(strategy)
포지셔닝
슬로건
아디다스
靑少年과
20대에서 30초반의 젊은 고객
젊은 행동
감정적 만족
감정, 심리
남보다 더 잘하고 앞서고 싶은 고객의 심리를 자극
Impossible
Is Nothing
아디다스 (Impossible is Nothing)
좌절을 극복하고 성공을 하게 되는 이야기는 누구에게나 쉽게 감동을 주고 개인마다 차이…(투비컨티뉴드 )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事例(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설명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事例(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관리 포지셔닝성공사례 현대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