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의회사의분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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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3 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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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L의회사의분석(3)
설명
INTEL의 회사의 分析
Ⅰ. Executive Summary
◎ Inside Intel Inside
- `인텔 인사이드‘ 캠페인은 인텔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창조해 내는 데 성공하였으나 인텔은 브랜드 확장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1. Background on Intel
- 인텔은 Califonia의 Santa Clara에 기반을 둔 반도체 회사로 처음 하여 현재 83,000명의 종업원과 2001년 당기순이익 $26.5billion을 벌어들이는 회사로 성장하였다. 1991년 봄 첫 번째 광고를 처음 으로 모든곳에 현저하게 인텔의 로고가 보여지게 된다
3. 1 Pentium processor
- 인텔은 이후 ‘Intel Inside`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 광고를 디자인했으며, 94년 3초의 인텔 로고송과 97년 슈퍼볼 하프타임의 Bunny People 등으로 201년에만 대략 1억5천만 Intel Ins…(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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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A Marketing Experiment - Red X
- 인텔은 대부분의 컴퓨터 사용자들이 286칩이 그들...
INTEL의 회사의 分析
Ⅰ. Executive Summary
◎ Inside Intel Inside
- `인텔 인사이드‘ 캠페인은 인텔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창조해 내는 데 성공하였으나 인텔은 브랜드 확장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1. Background on Intel
- 인텔은 Califonia의 Santa Clara에 기반을 둔 반도체 회사로 처음 하여 현재 83,000명의 종업원과 2001년 당기순이익 $26.5billion을 벌어들이는 회사로 성장하였다.
2. A Marketing Experiment - Red X
- 인텔은 대부분의 컴퓨터 사용자들이 286칩이 그들의 필요를 모두 충족시켜줄 것이라 믿고 386칩으로의 업그레이드 必要性을 느끼지 못하는 결점에 봉착했으나 ‘Red X`마케팅을 펼쳐 386칩의 advantage(장점) 들을 결과 적으로 홍보하여 결점을 해결하였다.
3. The Intel Inside Campaign
- 인텔은 ‘인텔, 그것은 컴퓨터 안에’ 라는 표어를 채택함으로써 인텔의 포괄적 브랜드 발전에 도전을 했으며 간단히 `Intel Inside`로 명명한다. 이후 인텔 인사이드 program은 1991년 公式 적으로 발진되었고 그 해 말에는 300의 OEM과 함께 하였다. 인텔은 초기 컴퓨터와 미니 컴퓨터의 mainframe을 위한 반도체 메모리 발전에 초점을 두고 처음 하여 1970년 초기 microprocessor를 발전시키고 지금까지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써 microprocessor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인텔은 초기 컴퓨터와 미니 컴퓨터의 mainframe을 위한 반도체 메모리 발전에 초점을 두고 처음 하여 1970년 초기 microprocessor를 발전시키고 지금까지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써 microprocessor 시장의 선두주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