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strategy)적 제휴 (MS와 KT의 제휴) > telecom6 | telecom.kr report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strategy)적 제휴 (MS와 KT의 제휴) > telecom6

본문 바로가기

telecom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strategy)적 제휴 (MS와 KT의 제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2:03

본문




Download :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적 제휴 (MS와 KT의 제휴).hwp




이런 과정이 선진화된 기술의 실험실이라는 비난도 있었지만 궁극적으로 국내 통신기술을 진일보 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우리나라 통신망은 신기술의 테스트베드 성격을 지닌다. 특히 모바일 디바이스는 한국 IT의 최대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휴대폰 사용 인구의 증가와 맞물려 세계 시장에서 한국의 지위는 갈수록 격상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닷넷(.net)`을 추구하는 MS 입장에서 이 같은 한국의 상황은 분명히 매력적이다. 초고속누리망 , CDMA 도입부터 CDMA2000 1x 상용화에 이르는 과정은 전세계 통신시장에서 성공가능성을 사전에 타진하는 실험국 성격을 갖춰왔다.

Download :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적 제휴 (MS와 KT의 제휴).hwp( 50 )





다. 그런 점에서 한국의 세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통신네트워크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렇다.전략적제휴 ,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적 제휴 (MS와 KT의 제휴)공학기술레포트 ,


순서
통신망%20확보를%20위한%20전략적%20제휴%20(MS와%20KT의%20제휴)_hwp_01.gif 통신망%20확보를%20위한%20전략적%20제휴%20(MS와%20KT의%20제휴)_hwp_02.gif 통신망%20확보를%20위한%20전략적%20제휴%20(MS와%20KT의%20제휴)_hwp_03.gif 통신망%20확보를%20위한%20전략적%20제휴%20(MS와%20KT의%20제휴)_hwp_04.gif 통신망%20확보를%20위한%20전략적%20제휴%20(MS와%20KT의%20제휴)_hwp_05.gif 통신망%20확보를%20위한%20전략적%20제휴%20(MS와%20KT의%20제휴)_hwp_06.gif




통신망 확보를 위한 전략(strategy)적 제휴 (MS와 KT의 제휴)




※ 들어가며
1. MS와 KT 회사introduce
2. MS 닷넷 strategy
3. MS입장에서 KT와 제휴 배경과 목적
4. KT입장에서 MS와 제휴 배경과 목적
5. MS와 KT의 제휴 내용
6. KT-MS 제휴의 파급 효과(效果) problem(문제점)
(참고한 문헌 )

3. MS입장에서 KT와 제휴 배경과 목적
새로운 패러다임의 정보통신 시대가 등장하면서 차세대 웹서비스와 여기에 선두주자가 되기위한 마이크로소프트(MS)의 야심찬 누리망 strategy인 `닷넷`을 실현하기 위해 MS 닷넷으로 대표되는 future(미래) 기술을 시험하고 상용화할 수 있는 무대를 필요로 했다. 최근에는 유무선을 넘나드는 유무선 통합서비스마저등장하고 있다 가입자가 어디에 존재하더라도 유무선 네트워크상에 있다는 점, 전국민이 1초 이내의 지구 생활권내에 존재한다는 점, 이것이 우리나라의 대표적 통신망을 구축한 KT의 경쟁력이다. 최근 CDMA시스템, 단말기를 비롯한 각종 상품들이 해외에 수출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러한 노력의 산물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은 PC와 TV 등은 물론 휴대폰과 PDA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 있어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자랑한다.전략(strategy)적제휴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공학기술,레포트



MS와 KT 회사소개와 MS 닷넷 전략, MS입장에서 KT와 제휴 배경과 목적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닷넷(.net) strategy을 선언한 이후 발표한 모든 제품군은 철저히 웹서비스 비전을 실현해 고객들이 어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든 통합된 環境을 제공한다는 goal(목표) 를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이는 MS가 MS의 플랫폼을 확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한국에서 생겨나는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drop)
MS와 KT 회사intro 와 MS 닷넷 전략(strategy), MS입장에서 KT와 제휴 배경과 목적에 대하여 설명(explanation)했습니다.
Total 6,8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co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