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0:47
본문
Download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pptx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marketing 分析(분석)
삼성지펠,푸드쇼케이스,FS,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어서 와,
냉장고는 처음이지
_SLIDE_2_
Index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_SLIDE_3_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조사목적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팽팽한 경쟁 속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주제 선정 배경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성장
마케팅 방식의 차별화
타깃 마케팅
_SLIDE_4_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시장상황
1
현재시장규모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규모
1조7000억 원
수량기준 110만 ~ 120만 대
적은 제품의 수
글로벌 시장의 성장
“높은 시장매력도”
2
시장잠재력
_SLIDE_5_
높은 성장률이 기대되는 성장기
주기성 및 계절성을 띄지 않고 꾸준히 소비되는 제품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프리미엄냉장고
상품수명주기
_SLIDE_6_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브랜드 경쟁구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구도
2013년 위니아만도의 시장진입
삼성전자㈜ 7년간 업계 1위
2012년 제조사별 양문형 냉장고 판매량 점유율(4도어 포함)
_SLIDE_7_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제품 지각도
인지도 및 브랜드 신뢰도
High
FS9000
프라우드
클라쎄 큐브
V9100
T9000
Low
Low
High
용량
_SLIDE_8_
조사배경
시장analysis
STPanalysis
4Panalysis
결론
Segmentation
프리미엄 냉장고
일반 냉장고
세분시장1
세분시장2
세분시장3
추구편익
기능성
편의성
가격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효율적 사용법 간파
주부가 주사용자
40~50대
바쁜 일상
편리함 추구
20~30대…(省略)
설명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 FS 마케팅
순서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marketing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삼성지펠의 푸드쇼케이스 FS9000 마케팅분석.pptx( 2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