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3:01
본문
Download : 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vetilation design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vetilation,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Download : 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0 )
_SLIDE_1_
Indoor Air Quality
Ventilation Design
_SLIDE_2_
1. Site Analysis
Contents
2. Strategy
3. Concept
4. Conclusion
_SLIDE_3_
외기온이 20~26℃일 때 자연환기가 가장 원활한 시간이라고 봄
1. Site Analysis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계
20~26℃해당시간
4
24
146
396
697
615
543
311
587
693
289
40
4342
전 체 시 간
744
672
744
720
744
720
744
744
720
744
720
744
8760
비 율 (%)
0.5
3.6
19.6
54.6
93.7
85.4
73.0
41.8
81.5
93.1
40.1
5.4
49.6
외기온이 20~26℃에 해당하는 월별 시간 비율 (서울)
건구온도의 쾌적범위는 17~28 인데 일반적으로 여름의 경우 24~26, 겨울의 경우 20~22 가 요구된다
(대한설비工學(공학) 회, 설비工學(공학) 편람 제 1권 제2장), 2001
_SLIDE_4_
5월
6월
7월
9월
10월
평균(average)
우풍
96
127
124
26
13
77
북
5
4
0
32
11
10
북북동
6
10
3
32
39
18
북동
0
54
82
302
118
111
동북동
52
69
127
96
145
98
동
11
16
21
18
16
16
동남동
7
14
17
5
11
11
남…(skip)
설명
vetilation desig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