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7:25
본문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hwp
그 당시 누리망 은 모든 사람에게 전혀 새로운 형식과 내용으로 다가올 때였으며, 모두에게 익숙한 것이 아니였다. 사실 누리망 이 활성화되기 이전에는 작은 규모의 회사가 고객의 소리를 바로 듣는 것만 해도 많은 비용이 들 수 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잎스사이트는 게시판에 글을 올리고 또 활동도에 따라 잎스화장품의 정품을 드리는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당시 잎스사이트는 잎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었다. 그 당시 화장품을 배송하…(省略)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hwp( 63 )
레포트/경영경제
MISSHA
순서
MISSHA , 미샤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주)엘트리는 화장품 제조사였기에 제조에 들어가는 경비보다 배송에 들어가는 비용이 더 많이 들어가는 이상한 현상이 벌어지게 되었다. 이렇게 낙후된 環境에서 이벤트가 몇 달이 진행되면서 매달 보내야 하는 화장품의 양이 많아졌다. 1998년 당시의 (주)엘트리는 잎스 브랜드를 널리 알릴 목적으로 브랜드 사이트(잎스사이트)를 운영 중이었다. 그 당시에는 관리자가 손쉽게 회원들을 관리할 수 있는 호로그램이 없었기 때문에 회원들의 활동도 체크 및 관리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밖에 할 수가 없었다.
(1) 회사introduce
1998년 9월 (주)엘트리는 잎스라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