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마케팅 sng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7:13
본문
Download : it와 마케팅 snga.pptx
로열티가 막강한 수 …(skip)
it와 마케팅 snga , it와 마케팅 snga경영경제레포트 , it와 마케팅 snga
it와,마케팅,snga,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it와 마케팅 snga.pptx( 88 )
순서
it와 마케팅 snga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it와 마케팅 snga
_SLIDE_1_
Social Game을
활용한 marketing
IT와 marketing
_SLIDE_xxxxxx_
Index
Social Game이란?
국내·외 주요 Social Game
marketing 도구로서의 Social Game
4. SNG를 활용한 기업의 현재와 future(미래) marketing 전술제시
5. Social Game의 향후 발전 방향과 활용 方案
_SLIDE_3_
Social Game 이란?
_SLIDE_4_
Social Game의 定義(정의)
Social Game, Social Network Game
친구들과의 관계를 맺고 형성해 가는 과정을 게임처럼 재미있게
풀어낸 모든 서비스
_SLIDE_5_
Social Game의 특징
사용자 확보를 위한 시간과 비용 절감
개방성
부담 없는 소셜 매개체
짧은 플레이 타임과 단순한 룰
끊임없는 연결성
크로스 플랫폼 지원이 용이
자료를내려받다 및 인스톨이 필요 없는 접근성
_SLIDE_6_
Social Game의 형태
친구의 농장
-농장방문
-선물 보내기
-농장도움
나의 농장
농작물 키우기
농장확장
농장 꾸미기
경험치
획득
GAME MONEY
획득
LEVEL UP
_SLIDE_7_
국내·외 주요 Social Game
_SLIDE_8_
국내 Social Game
xxxxxx009년 이후 SNG Market의 본격화
선데이토즈, 노크노크, 피버스튜디오, 노리타운 상위 4개 업체가 독과점
NHN, 컴투스, 넥슨 등 대형회사들의 투자급증
선데이토즈의 클럽 회원 수는 7만xxxxxx000명, 노크노크는 6만5000명, 피버스
튜디오는 4만8000명, 노리타운은 3만xxxxxx000명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