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상대하여 > telecom7 | telecom.kr report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상대하여 > telecom7

본문 바로가기

telecom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상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6:01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대해서.pptx






_SLIDE_3_
1. 자아존중의 발달
존중(esteem) : 하나의 산물일 수도 있고, 하나의 과정일 수도 있다아
① 산물로서의 존중 : 높은 관심이나 호의적인 意見(의견)을 의미함

② 과정으로서의 존중 : 존경이나 애정을 가지고 대화하는 것, 가치를 정하 는 것,
그리고 높게 평가하는 것을 의미함.

잠시동안 당신 자신에 대상으로하여 생각해 보라

① 어떤 종류의 느낌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가

② 당신 자신에 관한 어떤 종류의 느낌이 당신을 슬프게 만드는가

③ 당신이 자신을 비난할 때 왜 비난하는가

④ 자신을 칭찬한다면 무엇 때문인가

_SLIDE_4_
자아존중과定義(정이) 필수적 요소

첫 번째 영역 : 당신이 집단의 한 부분으로
…(省略)


[사회과학]자아존중의%20발달에%20대해서_pptx_01.gif [사회과학]자아존중의%20발달에%20대해서_pptx_02.gif [사회과학]자아존중의%20발달에%20대해서_pptx_03.gif [사회과학]자아존중의%20발달에%20대해서_pptx_04.gif [사회과학]자아존중의%20발달에%20대해서_pptx_05.gif [사회과학]자아존중의%20발달에%20대해서_pptx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
이번 학습 내용은 어린이의 자아존중 발달을 격려하기 위해서
교사가 무엇을 할 수 있고, 부정적인 자아관을 형성한 어린이를
돕기 위해서 교사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한 기초를 제공하고자
한다.



Download :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대해서.pptx( 70 )



사회과학,자아존중,발달,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대해서 ,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대해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자아존중 발달 대해서
순서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상대하여



[사회과학]자아존중의 발달에 상대하여
_SLIDE_1_

자아존중의 발달
_SLIDE_2_
어떠한 내용들이 있을까 (先학습)

W. James는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아
즉 “두 사람이 만나면 실제로는 여섯 사람이 존재한다. - 자신이 보
는 자아, 상대방이 보는 자아, 실제로 존재하는 자아가 각각 두
사람씩이기 때문일것이다 ”
이와 같은 자아들은 어느정도 유사한 점을 가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개인이 자기 자신에 대상으로하여 가지는 관점, 타인이 자기를 보는 방식,
실제로 존재하는 방식에는 차이가 있다아
본 장에서는 개인이 자기 자신을 보는 방식과 각 개인의 자아관이
긍정적인가 또는 부정적인가에 대상으로하여 일차적인 관심을 가져
보기로 한다.
Total 6,77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co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