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 telecom7 | telecom.kr report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 telecom7

본문 바로가기

telecom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21:46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분석.hwp




내용 , 소비자 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3.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effect(영향) 요인

1) 개인적 요인
- 관여도 : 관여도는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 가지 제품이나 ( 냉장고, 악세사리, 운동기구) 제 품구성내용 ( 품질, 가격, 서비스 ) 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정도 라고 할 수 있따 제품에 대 한 관여도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나는데 예를 들면 이 모씨는 휴지 한 통을 구입하는 의 사 결정은 오래 걸리지 않고 신중하게 고민하지 않는 반면에 냉장고를 구입 할 때는 그가 알고있는 많은 정보를 동원해서 가격, 품질, 서비스 등을 최상의 것으로 구입하려 노력할 것이다.

설명


내용




레포트/경영경제




구매의사, 의사결정 과정 등 소비자 행동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구매의사, 의사결정 과정 등 소비자 행동을 analysis(분석) 한 리포트입니다. 즉, 휴지 한 통은 저 관여도 제품이고 냉장고는 고 관여도 제품이 된다 또 냉장고 를 구입함에있어 가격에 민감한지, 서비스에 민감한지, 품질에 민감한지는 소비자마다 성향 을 달리한다. 또 저 관여도 상품인 휴지등은 쿠폰이나 경품 등을 걸어서 습관적으로 자사의 상품을 구매하게 하거나 연 …(생략(省略))

Download : 소비자 행동분석.hwp( 42 )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소비자%20행동분석_hwp_01.gif 소비자%20행동분석_hwp_02.gif 소비자%20행동분석_hwp_03.gif 소비자%20행동분석_hwp_04.gif 소비자%20행동분석_hwp_05.gif 소비자%20행동분석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품질에 높은 관여도를 보이는 김 모씨는 냉장고를 구입하면서 가격은 비싸지 만 품질이 좋은 냉장고를 구입 할 수도 있고 최 모씨는 서비스가 좋은 S사의 냉장고를 구 입할 수도 있따 이와같이 여러 가지 제품에 대한 관여도와 한 제품의 내용에 대한 관여도 는 소비자마다 反應이 다르게 나타난다. 따라서 관여도에 따른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strategy이 요 구된다 예를 든다면 금액이 높은 냉장고에 대한 marketing 은 구체적인 정보의 제공과 더불어 제품의 질이 우수함과 실용성, 가격 등에서 advantage이 될만한 부분을 공략한다.
Total 6,77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leco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