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3:19
본문
Download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pptx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strategy)example(사례)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경영경제레포트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 광고 프로모션
설명
뉴트리라이트,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믹스,전략,제안,광고,프로모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뉴트리라이트 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 믹스 전략 제안,광고 및 프로모션.pptx( 39 )
_SLIDE_1_
뉴트리라이트
marketing 戰略
기획서
_SLIDE_2_
경영김상은
경영김선중
경영박혜린
회계서현아
경영정광윤
경영정수지
뉴트리라이트
marketing 戰略
기획서
1기초分析(분석)
About SWOT
2STP
Segment Targeting Postioning
3marketing 믹스 戰略 제안
광고 및 프로모션
돌비
_SLIDE_3_
기초分析(분석)
시장동향分析(분석)
_SLIDE_4_
젊은 소비자확보 위한
획기적
marketing 戰略 필요
소비자&環境(환경) 分析(분석)
높은 시장 점유율
국내 다단계 판매업체
총 매출 1위인 암웨이의 매출액 40%를 차지
경쟁업체 참여
시장규모 거대화
시장 점유율 하락
유통環境(환경)의 change(변화)
직접판매만을 고집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결여
웰빙 열풍
소비자 층이
젊은 층으로 확산
_SLIDE_5_
경쟁사와 비교
연령대를 구체적으로
구분하여 제품 판매
젊은 소비자층의
상품선택이 용이
전국에 다수 매장 보유
TV광고와 같은 홍보 戰略
젊은 소비자층에서 높은
인지도 확보 / 언제 어디서든 쉽게 구매 가능
정관장
뉴트리라이트
영양소 기준으로 상품 분류
남녀노소 구분없이 섭취가능
누리망 으로만 유통
다단계 형식의 유통망
광고비 절감이 낮은 단가로 이어짐
_SLIDE_6_
경쟁사와 비교
연령대를 구체적으로
구분하여 제품 판매
젊은 소비자층의
상품선택이 용이
전국에 다수 매장 보유
TV광고와 같은 홍보 戰略
젊은 소비자층에서 높은
인지도 확보 / 언제 어디서든 쉽게 구매 가능
정관장
뉴트리라이트
영양소 기준으로 상품 분류
남녀노소 구분없이 섭취가능
누리망 으로만 유통
다단계 형식의 유통망
광고비 절감이 낮은 단가로 이어짐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이 어려움
낮은 인지도, 다단계에 대한 왜곡된 인식
_SLID…(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