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미샤(MISSHA) 초저가마케팅전략(戰略) > telecom2 | telecom.kr report

미샤(MISSHA) 초저가마케팅전략(戰略) > telecom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lecom2

미샤(MISSHA) 초저가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5:27

본문




Download : 미샤.ppt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2. 가격결definition 影響요인


고가격
수요가
없음
저가격
이익이 안 생김
제품
원가
경쟁사의 가격
기타 내적 요인 및 외적 요인
소비자의 가치지각
1. 가격 이론(理論)
3. 가격결정시 주요 고려사항







4. 가격결정을 위한
strategy적 접근법
environment적 상황의 analysis(분석)
고객 ? 제품 관계의 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에서의 가격의 역할 결정
생산 및 marketing 관련비용의 평가
가격目標(목표)의 설정
가격설정strategy의 개발과 가격설정
5. 일반적 가격결정 접근 방법
1) 원가 기반 가격결정
2) 가치 기반 가격결정
3) 경쟁 기반 가격결정

6. 가격strategy
1) 신제품 가격strategy
초기가격strategy, 시장침투가격strategy
2) 할인 가격strategy
유인가격, 바겐세일, 수량할인, 계절할인, 보상판매,현금할인,
기능할인(영업할인, 거래할인, 업자간 할인), 촉진공제
1. 가격 이론(理論)
3) 지역별 가격strategy
4) 심리적 가격strategy
단수가격(홀수가격), 관습가격, 긍지가격(품격가격)
5) 제품믹스가격
제품계열에 대한 가격 책정, 이분가격제, 제품묶음 가격결정
6) 가격差別화
strategy고객유형별 差別화, 제품형태별 差別화, 입지별 差別화,
시간별 差別화

1. 가격 이론(理論)
1. 가격 이론(理論)(미샤의 strategy)
기존 화장품 시장
고 가 격
저 가 격
미 샤
초 저 가 격
가격을 통한
시장형성
2. 화장품…(skip)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마케팅,미샤,화장품,저가화장품,missha,경영경제,레포트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미샤.ppt( 37 )


1. 가격 이론(理論)(미샤의 strategy)

2. 화장품 시장現況

3. 미샤 - 3.1 기업 개요 및 경영 strategy -
3. 미샤 - 3.2 제품별 가격대 및 서비스 경쟁력 -
3. 미샤 - 3.3 미샤의 marketing strategy : 초저가 marketing strategy -
3. 미샤 - 3.4 경쟁 기업의 marketing strategy과의 차이 analysis(분석) -
3. 미샤 - 3.4 경쟁 기업의 marketing strategy과의 차이 analysis(분석) -

4. 미샤 성공 요인 analysis(분석)
4.1 경제상황(극도의 경기 불황)에 맞는 적절한 가격 strategy 구사
4.2 고객 가치 중심의 가격strategy
4.3 초저가격 strategy을 위한 기업 내부적 시스템의 슬림화

5. 시사점 및 추천 strategy
5.1 시사점
5.1 추천strategy

6. 한계점


미샤, “초저가” strategy

marketing 目標(목표)
marketing 믹스 strategy
원 가
조직의 고려사항

시장과 수요의 본질
경 쟁
기타 environment 요인
(경제, 재판매업자,
政府(정부) 및 사회적 관심사)
가격
결정
내적 요인
외적 요인
1. 가격 이론(理論)
1. 가격의 관념: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유 또는 사용하는 대가로 지불해야
하는 금전적 가치를 일컫는다.많은도움될겁니다^-^ , 미샤(MISSHA) 초저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미샤 화장품 저가화장품 missha
미샤(MISSHA) 초저가마케팅전략(戰略)

설명



많은도움될겁니다^-^
순서



미샤_ppt_01.gif 미샤_ppt_02.gif 미샤_ppt_03.gif 미샤_ppt_04.gif 미샤_ppt_05.gif 미샤_ppt_06.gif
다.
전체 6,66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