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3:22본문
Download :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더쉽의법칙 리더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9 )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리더쉽의법칙,리더,성공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1. 리더십의 법칙(Leadership Law of Marketing)
더 좋기보다는
최초가 되는 편이 낫다.
_SLIDE_2_
1.정의(定義)
리더십의 법칙이란
“세계 최초!”
자신이 최초가 될 수 있는 영역을
만`들어 내는 marketing 기본 사안
_SLIDE_3_
2. 특성(特性)
다양한 영역에 적용
최초의 상품은
보통명사로 불리게 되는 특권
시기(Timing), 아이디어의 실용성에
따라 influence력이 달라짐
_SLIDE_4_
1-2. 성공사례(instance)(리더십의 법칙)
“최초” 의 바나나맛 우유
바나나를 우유로 만들어보자는 역 발상의 아이디어
결과: 가공우유 시장점(長點)유율 80% 차지
_SLIDE_5_
보통명사화가 된 최초의 해열진통제
타이레놀(Tylenol)
미국에서 개발된 “최초” 해열 진통제
오늘날 보통명사화 되어 해열진통제라는 단어 대신 사용되어짐.
_SLIDE_6_
Timing을 놓친 경우
USA투데이
1982년 출판전문그룹 개닛에서 발간된 최초의 전국지.
하지만 텔레비전 시대에 출간됨으로 인해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함
_SLIDE_7_
실용성이 없었던 아이디어
프로스티포스(Frosty Paws)
미국 최대의 아이스크림 회사 드라이어스사가 출시한 최초의 애완견용 아이스크림
하지만 불필요한 아이디어로 간주되어 큰 성공을 하지 못함
_SLIDE_8_
2.카테고리의 법칙(Category Law of Marketing)
어느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최초가 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_SLIDE_9_
카테고리의 법칙
자신이 최초가 될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찾아라!
핸드폰 시장에서 최초가 불가능한 애플은
새로운 스마트폰의 영역을 찾았다
_SLIDE_10_
카테고리의 법칙
대서양을 두번째로 횡단한 사람은
대서양을 세번째로 횡단한 사람은
이 차이는 바로!
버트 힝클러
아멜리아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