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9:57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pptx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drop)
[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 , [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
순서
경영,경제,고객관계관리,고객만족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고객관계관리]%20고객만족사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5D%20%EA%B3%A0%EA%B0%9D%EB%A7%8C%EC%A1%B1%EC%82%AC%EB%A1%80_pptx_01.gif)
![[경영,경제]%20[고객관계관리]%20고객만족사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5D%20%EA%B3%A0%EA%B0%9D%EB%A7%8C%EC%A1%B1%EC%82%AC%EB%A1%80_pptx_02.gif)
![[경영,경제]%20[고객관계관리]%20고객만족사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5D%20%EA%B3%A0%EA%B0%9D%EB%A7%8C%EC%A1%B1%EC%82%AC%EB%A1%80_pptx_03.gif)
![[경영,경제]%20[고객관계관리]%20고객만족사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5D%20%EA%B3%A0%EA%B0%9D%EB%A7%8C%EC%A1%B1%EC%82%AC%EB%A1%80_pptx_04.gif)
![[경영,경제]%20[고객관계관리]%20고객만족사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5D%20%EA%B3%A0%EA%B0%9D%EB%A7%8C%EC%A1%B1%EC%82%AC%EB%A1%80_pptx_05.gif)
![[경영,경제]%20[고객관계관리]%20고객만족사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5D%20%EA%B3%A0%EA%B0%9D%EB%A7%8C%EC%A1%B1%EC%82%AC%EB%A1%80_pptx_06.gif)
[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example(사례)
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_SLIDE_7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에는 5달러가 든다.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이다.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데에는 5달러가 든다.
Download : [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pptx( 62 )
[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example(사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고객만족instance(사례)
_SLIDE_2_
1
고객만족
용어定義(정의)
2
고객만족의
중요성
3
4
結論
다수의
고객만족기업
_SLIDE_3_
고객만족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로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이 느끼는 특별한 감정이며
이는 개인적인 것
1
고객만족
용어定義(정의)
_SLIDE_4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찾는데 10년이 걸린다.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 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_SLIDE_5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_SLIDE_6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