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이색 foundation(창업) instance(사례) > telecom4 | telecom.kr report

이색 foundation(창업) instance(사례) > telecom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lecom4

이색 foundation(창업)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3:36

본문




Download : 이색 창업 사례.hwp




그러나 저렴한 가격의 전단지 광고는 일시적인 效果(효과)밖에 기대할 수 없다. 화장실 광고는 일반인이 하루에 한번 이상 꼭 들르는 곳에 액자형태 광고를 설치해 단 몇 초 만에 소비자 눈을 유혹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전략(strategy)이다.

대기업은 방송이나 신문광고 선호도가 높고 영세한 중소업체는 홍보전단이나 플래카드에 의존한다. 이미 북미에서는 화장실, 현금출납기 등 틈새 광고장소를 잡기 위해 기업체들이 앞... , 이색 창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다. 실제로 화장실 광고效果(효과)는 인쇄매체에 비해 40% 이상 높은 편. 노출시간이 인쇄광고는 3~5초인 데 비해 화장실 광고는 30초~4분간 노출되기 때문일것이다

이를 활용한 화장실 광고업계의 선두주자인 캐나다 줌 미디어는 1991년 첫해 수익에 4만달러에서 작년엔 1천2백만달러로 급증하기도 했다. 인쇄물 광고는 뿌려지는 순간에 效果(효과)가 있으나 광고물이 홍수를 이루다 보니 고객의 손에 들어가기도 전에 버려지는 事例도 많다.

국내에선 인도어비즈(www.ind…(To be continued )
이색 foundation(창업) instance(사례)

Download : 이색 창업 사례.hwp( 65 )



이색%20창업%20사례_hwp_01.gif 이색%20창업%20사례_hwp_02.gif 이색%20창업%20사례_hwp_03.gif 이색%20창업%20사례_hwp_04.gif

,경영경제,레포트


화장실 광고 전문업체 인도어비즈




화장실 광고가 뜨고 있다 이미 북미에서는 화장실, 현금출납기 등 틈새 광고장소를 잡기 위해 기업체들이 앞...

화장실 광고 전문업체 인도어비즈화장실 광고가 뜨고 있다. TV나 누리망 광고는 언제든지 채널이나 사이트를 이동할 수 있따

하지만 화장실 광고는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볼일을 보는 동안은 쳐다보아야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화장실 광고 전문업체 인도어비즈

화장실 광고가 뜨고 있따 이미 북미에서는 화장실, 현금출납기 등 틈새 광고장소를 잡기 위해 기업체들이 앞다투어 뛰고 있따 이중 화장실 광고가 단연 돋보인다.
전체 6,7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