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 > telecom4 | telecom.kr report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 > telecom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lecom4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3:23

본문




Download :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hwp




그래도 내심 미안한 마음이 가득하다. 브라질꾸리찌바에대하여 ,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래서 동경 나리다 공항에서 바리기 flight(항공) 탑승을 위해 무려 5시간이상 대기를 해야 했으나, 보세구역에서 여기 저기 상점마다 들러 여러 가지 상품 쇼핑도하고, 대기석에 앉아 담소도하며 있노라니 별로 지겹다는 느낌이 없었다. 사실 브라질까지 가는 직항로를 타야 조금이나마 시간이 단축되고 편안하련만, 여러가지 사정상 그러지 못해 동경에서는 브라질 flight(항공)인 바리기 flight(항공)을 이용토록 되어 있었다.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


브라질%20꾸리찌바에%20대하여_hwp_01.gif 브라질%20꾸리찌바에%20대하여_hwp_02.gif 브라질%20꾸리찌바에%20대하여_hwp_03.gif 브라질%20꾸리찌바에%20대하여_hwp_04.gif 브라질%20꾸리찌바에%20대하여_hwp_05.gif



Download :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hwp( 92 )


2003년 7월 28일 7시50분 연일 계속되었던 장마비가 그치고 쾌청한 날씨다.
정말 감격적이라고 표현할 수밖에는 없었다.
설명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 쓴 資料입니다. 간단한 인사와 나머지 일행의 합류를 위해 조금 지체를 하여 당초 계획보다 30분 늦게 인천국제공항을 향하여 출발하였다. 밤새도록 준비한 행장을 들고 집을 나섰다. Japan 나리타 공항에 오후 2시가 다 되어서 도착하였다. 방문 일행이 모이기로 한 시청 의회 앞 광장에 도착하니 벌써 여러분이 모여 계셨다. 그러나 그간 주위 분들의 도움과 이해로 많은 민원이 해결되었고 청장님께서도 쾌히 다녀오라는 승낙에 편안한 마음으로 떠날 수 있었다.

일행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시간은 오전 9시20분, 여행사 직원의 간단한 주의사항과 일정에 대한 스케줄을 듣고, 출국 수속을 위해 여권을 회수하고 짐을 선별하여 화물로 부치는등 한동안 부산한 시간이 흘렀다. 가슴이 벅차고 흐뭇한 감정을 억누르고 조용히 창밖을 보니, 저아래 바닷가 작은 집들이 차츰 시야에서 멀어지면서, 하얀 구름 속을 뚫고 Japan으로 향하였다. 11시40분 우리가 탄 대한flight(항공) KA703편 비행기가 푸른 창공을 가르며 이륙하기 처음 했다. 그로 인해 내심 해외견학이 어렵게 되지는 않을까 걱정이었다.
지난 7월 14일 장대 같은 집중 폭우로 부천지역에 37년만의 기록적인 시우량 73㎜라는 게릴라성 집중 폭우로 인하여, 우리 오정구 지역만 해도 4개지역 1천여세대의 지하층 주택이 침수되었으며 출발전까지 민원해결을 위해 정신 없이 바쁘게 움직였다.

오후 7시경 브라질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브라질꾸리찌바에대하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브라질 꾸리찌바에 대하여 쓴 자료입니다.
전체 6,7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