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om.kr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analysis > telecom5 | telecom.kr report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analysis > telecom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lecom5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0:52

본문




Download :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분석.pptx




레포트/기타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분석 ,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분석기타레포트 ,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남성,BB크림,구매요인,기타,레포트


_SLIDE_1_
이제는 남자도 화장시대!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분석
_SLIDE_2_

목차

서론
結論(결론)
본론
1. 남성화장품 시장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3. 가설 설정 및 방향
1. 변수 설정
2. 조사방법
3. 설문 실시
4. 분석 결과
1. 結論(결론)
2. 한계점
3. 전술도출
_SLIDE_3_
1. 시장 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Ⅰ.서론
_SLIDE_4_
남자
+
비비크림 =
Ⅰ-1. 시장 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_SLIDE_5_

Ⅰ-1. 시장 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20-30대 싱글남녀 1080명 설문조사, 소셜데이팅 이음 제공)
남성이 비비크림을 바르는 것에 대한 인식이 바뀌어 가고 있음
비비크림을 바르는
2030 남성의 경우
전체 2030 남성 중 약 23%
(출처 : 대한상공회의소)
약 184만명 규모
남성이 화장하는 것에 대한 인식 조사
Ⅰ-1. 시장 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_SLIDE_6_
1조 1천억
5,700억
남성 화장품 시장규모 (업계추정)
2008
2013
2008년 대비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92% 증가
연 平均(평균) 15% 성장
남성 화장품 시장뿐 만 아니라
남성의류, 남성미용 시장까지 성장
비비크림 등의 남성 화장품 시장규모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임
Ⅰ-1. 시장 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_SLIDE_7_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남자들을 일컫는 말
남자들이 단순 스킨로션이 아니라 비비크림을 바르고
꾸미기 처음 하면서 나타난 신조어
‘’그루밍 족’의 등장
남성 화장품 시장 :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블루오션”
아직 남성 화장품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성장 가능성이 충분

포화상태인 여성화장품 시장보다는 급속도로 성장 중인 매력적인 시장
자신의 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 족’도 하나의 추세로 자리잡아 가고 있음
Ⅰ-1. 시장 현재상황 및 문제제기
_SLIDE_8_
그렇…(drop)







순서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analysis
남성%20BB크림%20구매요인%20분석_pptx_01.gif 남성%20BB크림%20구매요인%20분석_pptx_02.gif 남성%20BB크림%20구매요인%20분석_pptx_03.gif 남성%20BB크림%20구매요인%20분석_pptx_04.gif 남성%20BB크림%20구매요인%20분석_pptx_05.gif 남성%20BB크림%20구매요인%20분석_pptx_06.gif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analysis
설명

Download : 남성 BB크림 구매요인 분석.pptx( 95 )


다.
전체 6,67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leco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